핀페시아는 장기간 사용해야 효과가 나타날 수 있으며, 중단 시 탈모가 재발할 수 있습니다.
핀페시아
식사와 관계없이 복용할 수 있으나, 최대한 같은 시간대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오틴의 경우 '대장의 유익균'에 의해서도 만들어지는데. 항생제를 먹고 계신 분들은 대장 유익균이 감소해 비오틴 생성이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것 외에도 의심할 수 있는 증상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모발의 두께가 가늘어지거나 이마가 넓어지는 등 다양한 모습들이 있어 자가 진단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먼저 환자의 증상들과 병력에 대해 묻고 난 후에 신체 검사를 합니다. 의사는 보통 병력 및 신체 검사 중에 발견한 결과를 통해 탈모의 원인을 파악하며 필요한 검사도 이를 바탕으로 결정합니다.
일단 임상적 근거는 당연히 부족합니다. 솔직히 임상까진 바라지도 않고, 실험실에서 찾은 근거 조차도 없습니다. 있다면 밝혔겠죠.
원형 탈모증의 경우 일반적으로 탈모가 둥글고 불규칙한 형태로 갑자기 진행됩니다. 보다 광범위한 두발과 신체 모발 손상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핀페시아를 복용하는 여성들 중 일부는 성욕이 감소하는 부작용을 보고하고 있어요.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오늘도잘먹는약사 약사가정리하는'밥먹고약먹자'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들은 핀페시아 복용 후 우울증이나 불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탈모 증상이 진행되었던 부분이 다시 발모가 이루어지진 않았고 탈모 진행만 멈춘 것 같습니다.
다만 허가되지 않은 전문의약품의 유통 과정에 포함되는 일, 곧 구매하는 것 자체가 법적 제제의 근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에프페시아
항암제, 항생제 등의 훨씬 더 중요하고, 전문의의 처방이 필요한 약들이 남용되어 전체 의료를 붕괴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